중앙대학교의과대학
 
 
 
연구 지원
간호과학연구소
간호과학연구소
각종서식
규정
 
 
 
 
제목
  중앙대병원 장례식장 전면 리모델링, 3월 19일 오픈
등록일
  2018-03-20
첨부파일
 

 



           중앙대병원 장례식장 전면 리모델링, 3월 19일 오픈





중앙대학교병원(원장 김명남)319, 장례식장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은 전면 개보수 공사를 마치고 현대식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를 갖춘 장례식장으로 탈바꿈했다.



리모델링된 장례식장은 총면적 2332.11(700여 평) 규모에 304~180로 구성된 다양한 빈소를 보유해 누구나 여건에 맞는 장례를 치룰 수 있다.



기존 10개의 빈소를 총 7개로 재배치하고 빈소별로 개별 공조시스템과 냉난방 시설을 갖춰 쾌적성을 높였으며, 빈소마다 조문실, 상주실, 접객실 등을 독립된 공간으로 구분하여 안락한 조문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장례식장 입식문화의 추세에 따라 빈소와 접객실 모두를 입식으로 갖춘 빈소(2)와 전통적인 형태인 좌식 빈소(3), 이 둘을 결합한 형태의 혼합식 빈소(2)를 보유해 유가족이 기호에 따라 빈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밖에도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은 24시간 장례절차매니저를 통해 상조업체에 가입하지 않은 유가족도 편리하게 장례절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품질이 보증된 장례물품을 제공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품격과 합리성을 갖춘 장례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중앙대학교 교직원과 재학생, 동문들이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을 이용할 경우 특별감면 혜택이 제공되며, 이용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처 : 02-860-3500)

quick